주택 담보 대출 전략에 대해 궁금한가?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2020. 6. 4. 07:54카테고리 없음


주택 담보 대출 전략에 대해 궁금한가?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주택대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어려운 과정이 될 수 있다.


더 배우고 싶습니까? 이 기사는 출발하기에 완벽한 장소다.


이러한 유용한 조언들은 당신이 그 과정을 쉽게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모든 재무 문서를 정리하십시오.


제대로 된 서류 작업 없이 나타나는 것은 아무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대출자는 이 모든 자료를 보고 싶어할 것이고, 그래서 그것을 유용하게 사용하면 은행으로 가는 또 다른 여행을 덜 수 있을 것이다.




재정적인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항상 당신의 모기지 대출자와 대화하십시오.


많은 집주인들이 운이 나쁠 때 수건을 내팽개치지만 현명한 사람들은 대출자들이 대출재협상을 가라앉는 것을 보는 대신 기꺼이 한다는 것을 기억한다.


대출자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대출자와 대화하는 것은 결코 나쁠 수 없다.




만약 당신의 집이 빚진 만큼 가치가 없고, 재융자를 하려고 노력했지만 소용이 없다면, 다시 시도해보라.


주택 소유자들이 어떤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재융자를 할 수 있도록 하프가 다시 작성됐다.


이 프로그램에 대해 대출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 대출자와 함께 일할 수 없다면, 당신의 사업을 기꺼이 가져갈 누군가를 찾아라.




당신의 담보대출 신청은 당신의 전반적인 재무상태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최종 단계에서 거절될 수 있다.


담보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안정된 직업을 가져야 한다.


담보 대출을 받는 동안에도 직업을 바꾸지 마십시오.




거절당해도 포기하지 마.


대신 다른 대출자에게 신청하십시오.


대출기관마다 대출승인을 위한 기준이 제각각이다.


이러한 이유로,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여러 대부업체에 신청하는 것이 때로는 유익하다.




일부 최초 구매자들에게는 도움을 주기 위해 고안된 정부 프로그램들이 있다.


당신은 마감 비용을 낮추고, 더 낮은 이자율을 확보하거나, 신용경력이 더 낮은 사람들을 받아들이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모기지 회사로부터 거절을 당했더라도, 다른 곳에서도 찾을 수 있는 곳이 많다.


비록 대출자가 당신의 신청을 거절했지만, 당신을 승인해줄 대출자들이 있다.


당신의 선택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계속해서 쇼핑을 하라.


당신은 공동 서명자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담보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담보 대출에 문제가 있다면, 도움을 요청하라.


만약 당신이 매달 돈을 지불할 수 없을 것 같으면, 상담 서비스를 찾아라.


당신이 살고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상담 기관이 가능하며 많은 상담 기관들이 HUD의 후원을 받고 있다.


HUD의 승인을 받은 이 상담사들은 당신의 집이 압류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을 당신에게 보여줄 무료 조언을 제공한다.


당신은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또는 그들의 사무실로 전화함으로써 그들을 찾을 수 있다.




ARM이라고도 알려진 변동금리형 모기지는 만기가 되면 소멸되지 않는다.


그러나 이 비율은 때때로 조정된다.


이것은 높은 이자율로 인해 담보대출이 발생할 수 있다.




집을 사기 전에 신용카드와 같은 소비자 부채를 줄이십시오.


카드가 많으면 밸런스가 없어도 무책임해 보인다.


좋은 금리를 받을 수 있도록 신용카드 사용량을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것이 최선이다.




첫 번째 담보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저축이 풍부한지 확인하십시오.


주택을 구입하고 저당권을 확보할 때 많은 비용이 수반되는데, 그 비용은 입주 전에 호주머니에서 지불해야 할 것이다.


분명히, 처음에 더 많이 지불할수록, 당신은 더 좋은 거래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높은 신용 점수를 유지하는 것은 좋은 담보 대출 금리에 필수적이다.


세 건의 신용 보고서를 별도로 입수하여 그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한다.


많은 대부업체들은 신용 점수가 620점 미만인 사람을 피한다.




좋은 신용점수는 유익한 주택대출에 필수적이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신용등급을 숙지하라.


신용 보고서의 실수를 수정하고 점수를 최대한 개선하십시오.


소액 채무를 이자율이 낮은 계좌로 통합하여 효율적으로 상환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 글에서 언급했듯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떻게 주택 담보 대출을 받는 과정을 시작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한다.


하지만 여기서 여러분과 공유되는 정보는 전체 과정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을 겁니다.


이러한 팁을 기억하도록 하여 과정이 계속 진행될 때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