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계획 기본 사항 - 알아야 할 것은?

2020. 6. 4. 07:54카테고리 없음


결혼 계획 기본 사항 - 알아야 할 것은?



청혼 후 바로 결혼식을 계획하고 싶은 것은 지극히 당연한 일이다.


결혼식은 친구나 가족과 함께 축하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지만 많은 계획을 세운다.


이어지는 것은 문제가 없는 하루를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좋은 팁이다.




음식 공급에 민족주의적으로 참여하여 앞으로 며칠 동안 손님들에게 이야기를 나누도록 하십시오.


너의 전형적인 치킨과 스테이크 요리는 너무 흔하니, 다른 음식을 골라보는 건 어때? 다양성은 삶의 향신료다.


그리고 그것은 틀림없이 당신의 결혼 저녁식사를 기억할 만한 것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교통은 생각할 중요한 것이다.


손님들이 머무는 곳 어디든 다시 이동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술을 너무 많이 마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셀 수 없이 많은 칼로리로 채워진 웨딩 케이크를 얻을 필요는 없다.


개별 사이즈에 맞는 맛있고 아름다운 케이크를 원하는 칼로리 없이 누군가에게 원하는 케이크를 줄 수 있는 제빵사들도 있다.


일부 제과점에서는 서리, 무칼로리 감미료, 글루텐 무첨가 재료로 대체되는 과일 채우기 등 보다 건강한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각 서빙에 100칼로리 미만의 건강한 컵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큰 레이어드 웨딩 케이크보다는 컵케이크나 미니 타르트를 구입하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이러한 간식들은 가격이 적당하고 편리할 뿐만 아니라, 당신은 그것들을 가지고 많은 것들을 할 수 있다.


손님들이 떠날 때 컵케이크 몇 개를 골라 장식된 테이크아웃 용기에 담으면 된다.




사진을 모두 찍는 동안 손님들을 기다리게 하지 마라.


이 사진들은 미리 찍어야 한다.


부모님과 찍은 사진도 미리 촬영할 수 있어 리셉션에 도착하기 위해 손님들이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줄어든다.




만약 당신이 휴양지에서 결혼식을 진행한다면, 각 손님들의 방에 테마를 넣은 굿즈들을 바구니에 담아 전달하도록 하라.


바구니에는 지도, 선글라스, 일회용 카메라 및 모자 같은 유용한 아이템이 포함되어야 한다.


또한 그들이 간단히 먹을 수 있도록 해주는 지역 식당 안내서도 반드시 포함시키십시오.




리셉션 장소의 조명을 흐리게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사소한 디테일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부부로서 첫 로맨틱 댄스를 위해 빛을 낮추고, 리셉션의 다른 순간들을 위해 조명을 늘릴 수 있기를 원한다.


조명 설정에 대해 행사장 주인과 대화하십시오.


원하는 설정이 없는 장소를 빌리지 마십시오.




드레스를 골라 구입하더라도 결혼식 날까지 신부집에 보관하는 것이 현명하다.


옷장에 넣으면 주름이 생기거나 얼룩이 질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드레스가 가능한 한 신선하게 유지될 것이다.




여행을 즐기는 커플을 위해 이런 관심을 반영한 웨딩 아이템과 장식을 찾아보자.


초대장과 RSVP 카드는 오래된 대본으로 쓸 수 있고, 고풍스러운 엽서를 모방하기 위해 노란색으로 칠할 수 있다.


아마도 오래된 가죽 여행가방을 결혼식에 참여하는 프로그램들과 가족들을 위한 전시 케이스로 사용할 것이다.




당신은 양가의 최고와 그들의 문화를 결합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먹을 수 있는 민족음료, 디저트 또는 결혼 호의를 곁들여 약간의 반전을 더하라.




신랑과 신부가 다른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있다면, 양쪽의 배경에서 전통 장식과 의식, 음식을 통합한 리셉션으로 양쪽의 전통을 기리는 의식을 계획하라.


이것은 신랑과 신부의 가족 전통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인상적이고 흥미로운 대비를 만들어낸다.




만약 당신의 결혼 환경이 온도, 습도, 그리고 당신이 집에서 익숙한 것과 구별되는 다른 기후라면 당신의 지역에 계절이 맞는 꽃은 쉽게 구할 수 없을 것이다.


결혼 장소 근처에서 일하는 전문가들과 연락해서 어떤 꽃을 쉽게 얻을 수 있는지 알아봐야 한다.




결혼 계획을 세우는 것은 힘들 수 있지만, 그럴 만한 가치가 있을 거야.


기억하라, 너는 결혼의 시작을 축하하고 있으니 가능한 한 재미있게 지내도록 하라.


여기서 배운 팁을 사용하여 항상 꿈꿔왔던 결혼식을 만들어 보십시오.